티스토리 뷰

IT

알pdf 용량 줄이기

#* 2023. 12. 23. 09:45

알pdf 용량 줄이기

어서오세요. pdf 파일을 쉽게 편집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정보입니다.근래에 많이들 사용하신다는 PDF 파일은 편집ㅇ;니 변환 할때 별도의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받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홈페이지에 파일을 업로드 한다는것이 불안하더군요. 그래서오늘은 툴을 사용하는 방법에 관하여 안내합니다.

 

 

 

 

보통 PDF 편집은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죠. 1번째는 PDF 편집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고 2번째는 PDF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죠. PDF편집 사이트는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프로그램에 비해서 기능 제약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PDF편집 프로그램 알PDF를 소개하려합니다.

알PDF 주요기능 (출처 :네이버소프트웨어자료실)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

 

-자유로운 편집 기능

 

-간편한 문서 검토

 

-철저한 문서 보안

 

-PDF 양식 편집 지원

이스트 소프트에 알시리즈중 하나인 알PDF는 강력한 PDF뷰어, 리더,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 이지요. ESTsoft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알툴즈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알PDF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우측 편애소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알PDF 무료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PDF.aspx

 

위에서 살펴보았던 주요기능이 홈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중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 기능은 제가 가장 추천하는 기능으로 원하는 형태의 문서파일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알PDF 무료 다운로드가 완료되시면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으신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시면 설치가 진행되죠. 라이센스 동의에 앞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알PDF는 개인/국내에서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기업/공공기관에서 알PDF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라인센스를 구입해야합니다. 꼭 기억하시고 라이센스 사용조건에 부합되는지 확인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ALPDF는 다른 알시리즈에 비해서 제휴서비스 설치가 적은 편입니다. 사용자 지정설치에 들어가시면 쇼핑줌(제휴서비스)가 체크되있는데요. 필요없는 분들은 꼭 체크를 해제하시고 설치를 클릭해 주셔야합니다.

 

알PDF가 설치되면 다양한 PDF편집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문서 생성부터 편집, PDF병합을 사용할 수 있죠. 또 PDF파일을 다양한 종류의 문서파일(PPT, 엑셀등)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편집 / 변환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알PDF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