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
M 판도라의 유물상자 정보
지난주에 급하게 패치된 캐쉬상자가 있습니다. 바로 '판도라의 유물상자'라는 상품인데요. 해당 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나와서 리니지M 시세는 급격하게 변하였고 이에 따른 불만도 많았었죠. 리니지M 몬스터에게서 드랍되지 않는 아이템이 상자를 통해 얻을 수 있어서 사행성 논란이 많죠. 오늘은 간단하게 '판도라의 유물상자' 확률과 습득/제작아이템을 알아보려합니다.
원작 리니지에서 익숙한 이름 판도라인데요. 그녀가 상자를 만든것일까요? 상자속 상품이 너무 유혹적입니다.
판도라의 유물상자는 1개당 다이아 100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뭔가 가격이 저렴한듯하여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죠.
<판도라의 유물상자 확률 지급 아이템>
많은 분들이 판도라의 유물상자를 구매하는 이유는 위에 있는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해당 상품은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판도라의 유물상자를 열만 1개의 판도라의 유물주머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유물주머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떄 사용하거나 개봉 후 착용이 가능한 시간제 버프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죠.
<제작가능한 추가 아이템 리스트>
- 데스 블레이드 (비손상 한손검) -
-흑빛의 활-
- 오우거의 벨트 -
-제브 레퀴의 마안-
-기사단의 반지-
위 아이템을 판도라의 유물 주머니를 모와서 제작할 수 있으나 엄청난 수량이 필요합니다.
추가적으로 심연의 반지(mp회복1/수면내성)도 있지만 제작비용대비 성능이 별로인 듯합니다.
'판도라의 유물상자'는 기존에 판매되었던 상자만큼 극악의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2만다이아를 사용해 본 결과 얻는거라곤 수정장갑1/민첩의 티셔츠 뿐입니다. 해당 상자로 다이아를 벌어볼 생각이시라면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듯하군요. 그럼 빨간색아이템을 먹는 그날까지! 우리모두 화이팅합시다^^
![](http://cfs.tistory.com/www/resource/admin/editor/form_arrow.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