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
M 50레벨 이상 사냥터 추천
오늘도 리니지M에서 열심히 사냥 중이신 여러분들과 함께 나눌 이야기는 사냥터입니다. 리니지M에서 40대 중반까지만 해도 퀘스트를 통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지만 그 이후부터는 레벨업이 더뎌집니다. 50레벨이 넘어가면 훨씬더 어려워지죠. 오늘은 50레벨 이상이 가볼만한 사냥터를 추천해보려합니다.
참고로 앱플레이어 최적화설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잘 정리가 되어있더군요.
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알아보기
하이네 늪지대는 50이상 분들이 많이 가시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52레벨 ~ 56레벨까지 주구 장창 살고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기본적으로 60방이상 장비를 갖추고 사냥할만한 곳으로 아데나와 경험치 수급이 쏠쏠합니다. 워낙 자동사냥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곳이라 물약부족이 아니고서는 잘 죽지 않는 자동 사냥터이죠.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중간중간 무기를 손상시키는 몬스터가 있어서 다마스커스검이나 마족의 검과 같은 비손상검을 들고 사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손상검으로 싸우시다 깨지시면 물약소모가 너무 크니 조심하세요. 플레이를 해보면 크랩밭만큼 요정들이 많지는 않은곳이라 근접캐릭터분들도 갈만한 사냥터 입니다.
추천사냥터 두번째는 리니지1에서부터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글루디오던전(본던)입니다. 크게 강하지 않은 몹들과 언데드 속성을 가진 몹들이 출현하여 자동사냥터로 인기가 높죠. 버그베어, 킹 버그베어가 출연하는 6층7층에서는 다양한 마법주문서(무기, 갑옷)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글루디오 던전에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던전을 돌아다니다 보면 아래와 같은 노란색 도깨비불(?)같은 녀석이 있습니다. 만약 아래층으로 이동하고 계신다면 주저없이 노란도깨비불을 공격하세요! 그럼 바로 다음층으로 날아간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할 장소는 크랩밭입니다. 이미 유명한 사냥터이지만 이만한 사냥터도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크랩밭은 요정분들이 가시면 좋은 사냥터 입니다. 악어와 크랩이 주된 사냥 몬스터이지만 중간중간 도펠갱어가 나오니 조심하셔야합니다. 물론 사람이 많아서 그렇게 둘러쌓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순간이동시 54번 거울의 숲으로 이동하시고 5시방향으로 내려오시다보면 크랩맨들이 반갑게 맞이해주니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50레벨이 넘어가면서 중요한것은 오랜시간 사냥 할 수 있고 몹이 많은 곳을 선택하셔야합니다. 몹이 많아도 물약소모가 빠르다면 그보다 낮은 사냥터로 이동하셔야 적자를 면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알아본 50레벨이상 사냥터 였습니다. 즐거운 리니지M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