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속 조니뎁을 내 마음대로?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얼마전 개봉하여 역시 이 시리즈는 흥행에 성공한다는 것을 입증한 캐리비안 해적 영화! 이 영화 시리즈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고계시나요?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은 캐리비안의 해적을 담은 공식 MMO전략 게임입니다. 잭 스패로우, 월 터너, 엘리자베스 스완, 바르보사 등과 함께 해적선장의 삶을 즐겨보실 분들은 지금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에도 다운로드 링크를 달아두었습니다.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 물결을 즐기실 분은 다운로드 해보세요 ㅎ)

캐리비안의 해적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링크 : https://goo.gl/TeBQSD



자 그럼 본격적으로 게임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캐리비안 해적 영화 시리즈에서 등장한 칼립소와 동인도 회사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여기에서 잭스페로우 선장은 플레이어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하게 되는데요. 그 내용은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공식 게임이라서 그런지 조니뎁이 직접 함대에 합류하라고 하는 것 같네요. 다음으로 캐릭터 선택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캐릭터 선택은 12개가 있으습니다. 이 중 원하시는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게임의 진행방식은 함대를 만들고 선원을 모집하여 플레이어가 해적선장이 되어 약탈, 전쟁, 동맹을 즐기시는 운영방식입니다. 특히 전쟁과 약탈에서는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나오는 괴물이나 상선들과 교전을 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좋은 함대(배)에 무장을 잔뜩 해야 겠죠?




단순 함대만 좋은게 중요한게 아니라 배에 탑승한 승무원도 중요합니다. 승무원의 능력치에 따라 전쟁의 승패가 갈리는 경우도 많기에 함대와 더불어 많이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게임플레이를 하다보면 영화와 관련 있는 캐릭터와 에피소드가 많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더 흥미롭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단점으로는 만든회사인 조이시티에서 출시한 바다에서 시작되는 전쟁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와 상당히 흡사하다는 점... 재화를 통해 무기를 만들거나 업그레이드, 식량수급에 관련된 내용도 상당히 흡사합니다. 같은 회사 게임이라서 그런가봐요 ㅎ; 



현재 블랙펄을 획득하는 이벤트와 요새 레벨 5,7을 달성하면 재화를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여하실 분은 서두르세요 ㅎ 이상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모바일게임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tidesofwar.joycity.com/ko#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tidesofwar


'이 포스팅은 앱트리에서 서비스 및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d


댓글